본문 바로가기

여성주의 문화예술교육

십대여성 미디어워크샵 진행중

십대여성이 만드는 여성영화 제작 워크샵
'내가 원하는 미래의 나, 그리고 나의 일'



기간 : 2007년 5월 13일 ~ 6월 13일
장소 : 서대문 1318 happyzone

현재의 내가 미래의 나와 만나는 영화 여행
여성의 눈으로, 십대의 감수성으로
나의 이야기를, 우리들의 이야기를
기획하고 촬영하고 편집하고, 내손으로 직접 만드는
나의 영화, 우리들의 영화

주최 :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, 서울문화재단
주관 : 성적소수문화환경을 위한 모임 연분홍치마
후원 : 국무총리복권위원회, 문화관광부, 한국문화예술위원회